카테고리 없음

부채 통합의 안팎

연출루저 2020. 6. 16. 01:17


부채 통합의 안팎



부채를 통합하는 것에 대해 무엇을 알아야 하는가? 이 정보는 내가 그것에 들어가는 것을 배우기 위해 어디에 있는 것인가? 어떤 정보가 정확하고 전문가에 의해 작성되었는가? 이 작품은 해답을 제시하기 위한 것이므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당신이 찾고 있는 부채 통합 회사가 실제로 자격을 갖춘 상담사를 가지고 있는지 알아내라.


그들은 어떤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가? 당신의 상담사는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일함으로써 합법적인가? 이것은 당신이 좋은 회사들과 나쁜 회사들을 구분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생명보험에 가입해 있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지도 모른다.


당신은 빚을 갚기 위해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기를 원할지도 모른다.


보유 중인 보험에 반하여 받을 수 있는 것이 무엇인지 보험회사와 상의해야 한다.


당신은 가끔 빚을 갚기 위해 당신의 정책에 투자한 것의 일부를 빌릴 수 있다.




대출을 받을 때 가장 낮은 고정금리를 받기 위해 일하라.


이것 없이는, 당신은 매달 무엇을 지불해야 하는지 모를 것이고 그것은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대출을 받는 동안 내내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대출을 찾도록 노력하라.




우편으로 받을 수 있는 신용카드를 찾아보아라;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부채를 통합하는 훌륭한 방법일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이자 지불에 드는 돈을 절약할 수 있고, 그것은 모든 청구서를 단지 한 가지 일로 통합시킬 것이다! 일단 신용카드로 부채를 통합하면, 이자 도입 제안이 만료되기 전에 빚을 갚는 데 집중하십시오.




부채 통합 회사를 조사할 때는 반드시 숙제를 해야 한다.


그렇게 할 때, 당신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왜냐하면 당신은 평판이 좋은 회사에서 당신의 재정을 돌보고 있다고 더 확신하기 때문이다.




어떻게 빚을 지느냐? 채무 통합의 목적은 빚을 해결하는 것이며, 당신은 미래에 빚을 피할 수 있기를 원한다.


무엇이 이 상황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했는지 알아보기 위해 영혼 검색을 해보십시오.




대출금을 사용하여 미지불된 부채를 모두 상환한 다음 채권자에게 연락하여 결제 협상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경우에 채권자들은 당신이 나머지를 즉시 갚으면 당신의 부채의 최대 30%를 기꺼이 탕감해 줄 것이다.


이것은 부정적으로 당신의 신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사실, 그것은 당신의 점수를 높일 수 있다.




401-K를 이용하면 빚을 갚을 수 있다.


그래도 퇴직금 계좌로 돈을 갚아야 할 테니, 그 점을 먼저 고려해보도록 해.


그렇지 않으면 엄청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된다.




부채 통합 회사를 만날 때, 당신은 그들이 부과할 수 있는 수수료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모든 서비스 제공에 대한 수수료는 미리 당신에게 설명되어야 한다.


그들은 봉사를 하지 않으면 1센트도 모을 수 없다.


계정을 열기 위해 설정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인생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지식도 전문가의 말을 듣는 데서 나온다.


이와 같은 기사를 사용하는 것은 당신이 그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갖도록 도울 수 있다.


그 정보를 명심하고 부채 통합 계획을 추진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