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기사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언

연출루저 2020. 6. 16. 01:19


기사 마케팅 노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조언



글쓰기 경험이 없어도 기사 마케팅 분야 진출이 가능하다.


이 기사는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요령과 요령들을 보여줄 것이다.




글을 좀 쓴 후에는 온라인에서 많은 작업을 해야 한다.


서비스 또는 제품 홍보 도구로 판매하거나 배포하기 위해 작성한 최고의 몇 가지 기사가 포함된 eBook을 수집하십시오.


만약 이 eBook이 잘 되고 사람들이 그것을 공유한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사업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 기사의 처음 몇 줄에 있는 농담을 함으로써 독자를 효과적으로 끌어들일 수 있다.


이 마케팅 전략에는 읽을 때 재미있는 농담을 사용해야 한다.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안다면, 그것은 성공할 것이다.




흥미롭지 않은 콘텐츠를 생산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개인적인 글쓰기 음성을 배양하고 훈련시킬 수는 있지만, 그것을 완전히 통제할 수는 없다.


지루함은 언제나 나오는 것 같은 감정이다.


게다가, 독자들은 그것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


당신에게 전혀 흥미가 없는 주제에 대해 글을 쓰는 것은 당신의 기사 마케팅 노력에 매우 역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모방범이 되지 않도록 해라.


사물을 신선하게 유지하면 가능한 한 효과적으로 자신을 마케팅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콘텐츠가 원본인지 아닌지를 확인하는 도구가 있는데, 이것은 당신의 사이트에 카피캣 작업을 제출하는 것이 당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선택한 주제에 대해 실제로 무언가를 말하는 내용을 사용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콘텐츠가 당신이 광고하는 주제와 일치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독자들을 잃을 위험을 무릅쓴다.


검색 엔진도 이러한 관행을 저해한다.




너의 글에 귀에 거슬리는 제목이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해라.


좋은 제목이 더 많은 독자들을 끌어들이고 검색 엔진으로부터 약간의 관심을 받을 것이다.


질문이나 문장이 있는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기사를 쓰기 시작할 때 달성할 수 있는 시간 제한 목표를 설정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집중력을 유지하고 더 짧은 기간 내에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방법은 당신의 진척상황에 대한 상세한 보고서를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며, 당신이 더 열심히 일해야 할 필요가 있을 때 당신에게 줄을 서게 할 것이다.




글쓰기에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단어를 사용하여 독자를 당신이 말하는 것에 끌어들인다.


좋은 글쓰기는 독자와 너 사이에 유대감을 형성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너무 세일즈맨 같거나 너무 냉담하다고 생각한다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피할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사업을 잃을 것이다.




자동화는 여러분의 친구가 될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은 다양하지만, 구입하기 전에 많은 연구를 한다.


기능을 비교하고 특정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결과 중 최선의 선택을 하고 가격을 사용하여 궁극적인 선택을 유도하십시오.




명확하고 흥미로운 헤드라인을 갖는 것은 당신의 기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이것은 이 독자들이 실제로 당신의 기사를 읽을 가능성이 더 높아지게 할 것이다.




게시하는 사이트 링크에 관련 키워드를 포함한 앵커 텍스트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백링크로 페이지 랭크를 만들려고 한다면, 당신의 목표는 블로그 게시물당 두 개의 높은 권한을 가진 페이지로 연결하는 것이어야 한다.




기사 제목에는 관련 키워드가 포함되어야 한다.


무료 키워드 도구를 사용하여 기사 내용을 알고 나면 제목을 쉽게 찾으십시오.


당신은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키워드를 얻게 될 것이다.


목록을 사용하여 제목과 기사에 적합한 키워드를 컴파일하십시오.




당신은 온라인에서 당신이 시작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기사들과 경험 많은 마케터들을 통해 많은 도움을 찾을 수 있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이 내용을 아웃소싱하든 직접 쓰든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